습근평 총서기가 14기 전국인대 1차회의 페막회에서 한 중요연설이 사람들의 마음을 고무하고 사람들을 분발케 했습니다. 각지 간부와 군중들은,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연설 정신을 향후사업의 지침으로 삼아 강국건설과 민족부흥의 위업을 위해 힘을 보태고 빛을 더할 것이라고 다짐했습니다.
습근평 총서기는, 강국건설과 민족부흥의 새 로정에서 우리는 확고부동하게 질높은 발전을 추진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국가에너지그룹 녕하 석탄업 유한책임회사 장승리 리사장은, 습근평 총서기의 요구에 따라 과학기술 자립자강 능력을 힘써 제고하고 산업전환과 승격을 추진해 경제와 사회발전의 에너지 리용 수요를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년간 화물 물동량이 제일 큰 항구인 녕파 주산항의 부두 로동자들은,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연설은 사람들을 분발시켰고 사업 열성을 더욱 크게 불러일으켰다고 말했습니다. 녕파 주산항 컨테이너 부두 공정사 리규호는, 위대한 시대를 만난 항만 청년으로서 우리는 본직에 립각해 항만구역 자동화 건설을 잘하기 위해 청춘의 힘을 이바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전국 식량 주요산지인 강서성에서 올해 재배할1800만무 올벼 농경지에서는 한창 봄갈이 중입니다. 강서성 길안시 만안현 투구진 구두촌에서 촌민 소흠화가 갓 새싹을 깐 모판을 양모중심으로부터 비닐하우스에 이식하고 있었습니다. 소흠화는,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연설은 농업의 질높은 발전에 신심으로 충만되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흑룡강 치치할시 모 선반회사 마항창 소조 성원들은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연설 정신을 미래사업의 지침으로 삼고 핵심부품 가공 제조기지를 힘써 구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마항창 소조 로동자 리위는, 현재 우리 회사의 제품은 이미 고급화, 지능화로 매진하고 있다며 우리는 중점분야를 둘러싸고 정밀 생산방식을 계속 강화해 자체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습근평 총서기는, 인민을 중심으로 하는 발전사상을 관철하고 분배제도를 완비화하며 사회보장체계를 건전히 하고 기본공공봉사를 강화하며 민생의 최저선을 확고히 지키고 인민대중이 시급히 원하며 애태우는 문제를 잘 해결해 현대화 건설성과가 보다 많이 보다 공평하게 전체 인민들에게 혜택이 가도록 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안휘 마안산시 당도현 고숙진 주민 류위걸은, 습근평 총서기의 말은 그로 하여금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기대감으로 충만되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습근평 총서기는, 우리는 높은 수준의 대외개방을 참답게 추진해 글로벌 시장과 자원을 잘 리용해 자기를 발전시키는 한편 세계의 공동발전도 추진해야 한다고 표했습니다. 횡금 광동 오문 심층협력구 집행위원회 부주임 오자건은, 강국건설과 민족부흥의 웅대한 목표는 사람들을 고무하고 분발하게 한다면서 협력구는 높은 수준의 대외개방을 추진하기 위해 더욱 큰 기여를 해야 한다고 표했습니다.
습근평 총서기가 14기 전국인대 1차회의 페막회에서 한 연설은 대학교의 교사와 학생들 사이에서 강렬한 반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들은 부단히 노력하고 개척해 새로운 로정에서 청춘과 시대를 저버리지 않는 업적을 이룩할 것이라고 다짐했습니다. 서북공업대학 항공학원 2021급 박사연구생 류류는, 총서기의 연설을 들은 후 우리 이 세대 청년들이 짊어진 력사적 중임을 더욱 크게 느끼게 되였다며 보다 확고한 리상과 신념을 가지고 용감하게 탐색하며 용감하게 전진하여 중국식 현대화건설에 자신의 힘을 이바지하련다고 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