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Home 연예/스포츠

연예 "아프리카TV BJ 노출 방송 논란" 하트시그널4 김지민, 제작진 공식 입장 전했다

Page Info

조회: 64,973회

작성일: 2023-06-12 13:00

content



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4' 측이 출연자인 김지민의 선정적인 인터넷방송을 한 과거 이력에 대한 의혹을 해명했다.

10일 '하트시그널4' 측은 "당사자를 통해 사실 관계를 확인한 결과, 김지민 씨가 아프리카TV에서 노출 및 선정적인 방송을 진행했다는 점은 사실이 아님을 명확히 말씀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논란이 된 캡처 이미지 및 방송 건은 당시 고등학생이었던 김지민 씨가 아프리카TV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며 '스터디 윗 미(study with me)'로 활동했던 계정에서 비롯된 것으로 파악됐다"고 덧붙였다.

이어 제작진들은 "당시 김지민 씨는 입시가 끝난 이후 해당 계정에서 친언니와 함께 단순 토크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하지만 크롭티를 착용한 언니의 의상으로 인해 아프리카TV 방송 특성상 선정적 콘텐츠로 분류됐고, 즉시 방송은 종료됐지만 캡처된 이미지가 악의적으로 퍼지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제작진들은 "김지민 씨는 현재 대학교에 재학 중인 일반인 출연자입니다. 이번 논란과 같이 사실 확인이 명확하게 되지 않은 사안으로 인해 출연자가 피해를 받지 않도록 근거 없는 루머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하트시그널 4 출연자 김지민, 한 커뮤니티에 과거 선정적인 인터넷 방송 진행한 것 아니냐는 루머 돌아



이미지 = 하트시그널 시즌 4 제공

최근 소셜미디어와 유튜브에는 하트시그널 4 출연중인 김지민이 2018년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동한 적 있다는 내용의 글과 사진이 올라왔다.

함께 올라온 과거 방송 캡처 사진에는 김지민은 탱크톱을 입은 채 복부를 노출한 모습이다. 화면 하단에는 아프리카TV 운영자로부터 '선정적인 방송 및 속옷 노출이 확인돼 방송을 종료한다'는 자막도 적혀 있다.

논란이 더욱 거세진 이유가 바로 인터넷 방송의 출연 시기다. 방송을 했던 2018년 당시 김지민의 나이는고등학생으로 미성년자인데, 방송 콘텐츠가 선정적이었던 것. 수많은 논란으로 인해 현재 김지민의 소셜미디어 계정은 닫힌 상태다.

김지민은 지난달 24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4'에서 자신을 대학생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성신여대에서 중어중문학과 영어영문학을 복수 전공하고 있다. 대학원 진학을 생각하고 있다. 24살, 2000년생"이라며 본인의 나이도 밝혔다.

한편 '하트시그널'은 출연자들의 사건사고가 이어지며 논란이 줄곧 있어왔다. 성범죄, 음주운전, 폭행, 학교 폭력 등 다양한 논란이 터지며 다른 출연자들도 구설에 오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