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화보 찍더니 핫플 됐네” BTS 지민 화보 촬영지 어디?
Page Info
조회: 45,314회
작성일: 2023-11-15 15:59
content
BTS 지민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지민(27)이 화보를 촬영했던 장소가 연인들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앞서 지민은 프랑스의 명품 브랜드 크리스챤 디올(Christian Dior)과 함께 GQ 매거진(지큐코리아) 11월호 커버를 촬영했다.
촬영 장소는 "퍼스트가든(First Garden)’이다. 이 곳은 약 2만 평 규모의 대규모 복합 문화시설이자 테마파크로 지난 2017년 4월 오픈했다.
경기 파주에 위치한 퍼스트가든(경기 파주시 탑삭골길 260)은 레스토랑, 정원, 웨딩홀, 놀이시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분수대와 조각상 등이 설치된 공간인 자수화단과 로즈가든 등 아름다운 정원이 즐비해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유명하다.
퍼스트가든이 지민의 화보 촬영지로 알려지자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등 방문이 잇따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퍼스트가든 측은 지민이 촬영했던 곳에 포토존까지 설치했을 정도로 지민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실제로 한 지민의 팬은 “퍼스트가든은 아기자기 귀여운 곳이었어요. 식물원도 동물들도. 물론 지민이 때문에 방문했습니다”라며 방문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또 다른 팬은 “이렇게 멋진 곳에서 우리 지민이가 사진 촬영을 했군요. 조만간 놀러가겠습니다”라며 방문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이처럼 지민이 방문했던 곳, 입었던 옷, 먹었던 음식, 착용했던 악세라리 등 사진 또는 영상이 공개되면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보여주는 사례다.
일례로 과거 지민이 동대문에서 떡볶이를 먹는 모습이 포착된 적이 있는데, 이 장면은 해외 팬들에게 큰 이슈가 됐었다.
실제로 해외 팬들 사이에서는 떡볶이라는 한국 음식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급증했고, 그해 떡볶이 판매량도 덩달아 25%나 급증했다는 분석도 있다.
데뷔 10주년 맞아 첫 솔로 앨범 발표
사진 출처: GQ코리아
1995년 10월 13일 부산광역시 금정구 회동동에서 태어난 지민은 회동초등학교, 윤산중학교, 부산예술고(명예 졸업), 한국예술고를 졸업했다.
지난 2013년 6월 13일 방탄소년단(BTS)을 통해 데뷔한 지민은 이 그룹에서 리드보컬 및 메인 댄서를 맡으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방탄소년단(BTS)은 No More Dream, 상남자 (Boy In Luv), I NEED U, 피 땀 눈물, 봄날, FAKE LOVE, ON, Dynamite, Butter 등을 발표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까지 사로 잡는 등 K팝을 전세계에 알렸다.
특히 지민은 방탄소년단(BTS) 데뷔 10주년을 맞아 올해 처음으로 솔로음반 '페이스(FACE)'를 발표했는데, 이 앨범의 타이틀 곡인 'LIKE CRAZY'는 발표되자마자 전세계 각종 차트를 휩쓰는 등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 이전글"시체 냄새보다 더한 이것" 김복준, 현실판 유주얼 서스펙트 모두 충격 2023.11.15 15:59
- 다음글"5500평 초호화 저택" 추신수♥하원미, "영화에서 보던 집" 어느 정도길래 2023.11.14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