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드디어 합류" 해병대 전역한 피오, 놀라운 토요일 복귀한다
Page Info
조회: 45,957회
작성일: 2023-11-11 15:45
content
해병대 전역을 한 피오가 tvN "놀라운 토요일’에 복귀해 도레미들과 여전한 케미를 뽐낸다.
11일 오후 방송하는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황제성, 권혁수, 곽범이 게스트로 출연해 재미를 선사한다.
황제성, 권혁수, 곽범은 남다른 입담으로 눈길을 끈다. 먼저 황제성은 절친 문세윤을 향해 찐친다운 폭로전을 펼치고, 문세윤 역시 매운맛 토크로 응수해 웃음을 안긴다. 권혁수는 “신동엽이 "SNL코리아’에서는 연기 지도를 많이 해주는데 "놀토’에서는 너무 편해 보인다”라며 직언을 날린다. 도레미들은 “신동엽은 5년째 배려의 아이콘”이라고 공감해 폭소를 선사한다.
지난 9월 해병대 복무를 마치고 복귀한 피오는 해병대 직속 선배 곽범, 김동현과 반전 호흡을 선보였다. 그는 "해병대 기수는 변하지 않는다"라며 카리스마 넘치는 곽범, 김동현을 상대로 쉴 새 없이 각 잡힌 경례를 이어갔다.
이미지 = tvN '놀라운 토요일' 제공
이에 멤버들은 "전역했는데 '놀토'가 군대보다 더 힘들어 보인다"라며 안타까워했다. 이후 본격적으로 시작된 받아쓰기에서 피오는 실력을 과시하며 여전한 '캐치보이' 면모를 자랑했다.
피오는 놀토 복귀에 대해 "이렇게 잊지 않고 기다려 주고 다시 불러준 만큼 녹화장에서 형, 누나들을 따라 같이 팀워크를 이뤄 받아쓰기도 잘 풀고 간식 게임도 재밌게 즐기면서 행복하게 촬영하겠다. 특히 촬영하면서 느끼는 행복한 웃음을 보는 시청자분들에게도 고스란히 전달해 주고 좋은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한다.
피오 "군대서 강호동 문자로 힘 얻어, 이수근은 일절 연락 없더라"
이미지 = JTBC '아는형님' 제공
한편 피오가 강호동과의 에피소드를 밝힌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JTBC 예능 '아는 형님'에는 웰메이드 말세 스릴러 영화 '뉴 노멀'의 주역 최지우, 가수 겸 배우 피오, 신예 하다인이 출연한다.
지난 9월 해병대 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피오는 군 복무 중 강호동이 보낸 문자로 힘을 얻었다는 사연을 밝힌다. 이에 형님들은 이수근에게도 연락받았냐고 물었고 "일절 연락 없다가 전역 후 연락이 왔다"라며 폭로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이수근이 피오에게 연락한 이유가 밝혀지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피오는 군 복무 중 휴가를 나와 지인들과 술을 마시던 중 본인의 술값을 계산해 준 연예인이 있었다며 입을 뗀다. 이어 밝혀진 인물의 정체에 모두가 폭소했다는데. 뿐만 아니라 피오는 군 복무 중 동기생과 있었던 잊지 못할 에피소드를 전하며 여전한 예능감을 선보인다고 한다.
최지우, 피오, 하다인의 반전 매력과 다양한 에피소드는 이날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이전글"K팝 스타 꼬마 신동" 방예담, YG 탈퇴 후 첫 솔로곡 발표...데뷔는 언제? 2023.11.11 15:45
- 다음글"애도 뺏겨봤는데" 이세창, 기억상실증 고백에 "전부인" 김지연 근황 2023.11.10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