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소중한 새 생명 찾아왔다" 이승기♥이다인, 내년 부모 된다 출산 언제?
Page Info
조회: 49,376회
작성일: 2023-11-01 15:43
content
이승기, 이다인 부부가 마침내 소중한 새 생명을 품게 돼 부모가 된다.
다수의 연예계 관계자는 "현재 이다인이 임신 중인 상태라고 한다. 두 사람이 부모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이다인은 MBC 최고의 화제작 드라마인 '연인'에 출연 중이다. 드라마 촬영은 방송 마지막 주까지 예정되어 있으나, 다행히 이다인 개인 분량은 어느 정도 마무리되어 임신에는 큰 무리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공식적으로 임신을 인정하며 "감사하게도 소속 아티스트 이다인 배우에게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라고 기쁜 소식을 알렸다. 관계자는 "현재 이다인 배우는 안정을 최우선으로 두고, 내년 2월에 찾아올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에 한창이다"라며 "이다인 배우에게 찾아온 소중한 축복에 따스한 사랑과 시선을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이다인 배우의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로써 이승기와 이다인 부부의 혼전 임신설은 완전히 불식되었다. 이들 부부는 결혼식 이전부터 끊임없이 임신설에 휩싸이며 각종 근거 없는 루머가 퍼진 바 있다. 이다인의 드레스 라인이 배를 가리기 위한 것이라는 추측부터 다소 부은 얼굴과 낮은 굽의 신발을 신는 등 혼전 임신에 대한 의혹이 계속해서 제기되었으나 사실무근이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4월 7일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으며, 열애 사실은 2021년에 드러났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2024년 2월 한 아이의 부모가 된다.
이승기 "올해 피로감 드려서 죄송"
사진=바이포엠스튜디오 제공
한편 이승기는 지난달 26일 JTBC '싱어게인3-무명가수전' 제작발표회에서 "올해 크고 작은 일들로 대중들에게 피로감을 드려 죄송하다"라는 사과의 말을 건넸다.
이승기는 올해 처음부터 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와 분쟁을 겪고 사제지간이라고 알려져 있던 가수 이선희와 갈등을 빚어 대중의 안타까움을 샀다. 그러나 배우 이다인과 결혼을 발표하면서 '비호감' 이미지가 낙인찍혔다.
결혼식 축의금조차 장모 견미리와 사적관계가 있는 재단에 기부한 것이 아니냐는 논란까지 터져 나왔다. 이후 미국 공연을 둘러싸고 한인 교포들을 무시했다는 논란에도 휩싸이면서 다양한 이슈로 부정적인 화제의 중심에 섰다.
그는 이러한 논란을 의식했는지 "올해가 저에게 굉장히 단단해지는 시기라고 생각한다. 스스로 담금질을 하는 것도 있는데 여러 외부 요인에 의해서 담금질을 겪어나가고 있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저를 사랑해 주신 팬분들과 언론 관계자분들께 올 한해 크고 작은 일들로 피로감을 드려서 죄송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이런 일을 겪으면서 성숙해지고 단단해지는 것 같다. 모쪼록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달라"라는 부탁의 말을 남겼다.
- 이전글"제시는 참지 않지" 돌싱포맨, 왜 결혼 못 했는지 알겠다 돌직구 깜짝 2023.11.01 15:43
- 다음글"갈등 4년만에 MBC에 사과받았다" 하이브, 무슨 일 있었나? 2023.10.31 17:10